본문으로 바로가기

전현무 홍주연과 나혼산 이야기

category 방송/일반 2025. 2. 23. 20:38
728x90
반응형

최근 전현무와 홍주연 아나운서의 열애설 및 결혼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나 혼자 산다' 단체 채팅방에서도 큰 반응이 있었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전현무는 방송에서 "열애설 때문에 '나 혼자 산다' 단톡방이 난리가 났었다. 5월까지만 하냐고 묻더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숙은 "박나래 씨가 진짜냐고 묻더라. 절친인데 직접 못 물어보고 나한테 물어보더라"고 전했습니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가짜뉴스가 계속되니까 모두가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숙은 이러한 소문의 출처가 박명수라고 지적하며, 그에게 조심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참고 : MBC NEWS

이러한 소문은 홍주연 아나운서가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언급한 이후 시작되었으며, 전현무가 크리스마스에 당직을 서는 홍주연에게 케이크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확산되었습니다. 

일부에서는 결혼설까지 제기되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참고 :  이투데이

전현무와 홍주연 아나운서는 이러한 소문에 대해 부인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논란의 시작?

 

박나래도 의심..전현무 "홍주연과 열애설, '나혼산' 단톡방 난리"[사당귀]

 

 

방송 이야기

최근 전현무와 홍주연 아나운서가 열애설 및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는 홍주연이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꼽은 데 이어, 박명수가 "현무가 다음 달에 아나운서랑 결혼한다"며 발언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단체 채팅방에서도 소문이 퍼졌으며, 멤버들이 "5월까지만 하는 거냐"고 묻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김숙은 박나래도 자신에게 사실 여부를 물어볼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가짜뉴스가 계속되니까 모두가 믿는다"고 말했고, 김숙은 박명수가 소문의 출처였다며 "오늘은 조용히 해달라"고 농담했다.

홍주연은 꾸민 모습으로 등장해 주목받았지만, 열애설과 결혼설에 대해서는 손사래를 치며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
#홍주연
#나혼자산다
#나혼산
#전현무홍주연
#전현무열애설
#홍주연아나운서
#연예뉴스
#연예가중계
#열애설
#결혼설
#박명수발언
#박나래반응
#김숙코멘트
#가짜뉴스
#방송이슈
#예능이슈
#연예계핫이슈
#화제의연예인
#핫이슈

728x90
반응형